| 260618_왕십리_HRWAT_조깅_10k_곱창런 ○ 시간 : 19:39~ ○ 기온 : 27도 ○ 습도 : 56% ○ 날씨 : 맑음 ○ 대기질 : 보통 ○ 바람 : 약 ○ 장소 : 왕십리역~한남대교 ○ 훈련복장 및 준비물 - 상의 : 홍싱, 토모, 마장 - 하의 : D반 - 러닝화 : 엔스5 - 양말 : C2 - 장비 : 애워, 아폰, 이폰 ○ 훈련전 몸상태 : 보통 ○ 훈련강도 : 약 ○ 훈련종류 : 조깅 ○ 훈련내용 : - 단스(8분)후 단사 - 조깅 : 함런으로 응봉나들목을 통해 중랑천을 따라 한남대교 조금 지나 반환후 복귀(자유주) ○ 훈련시간: 01:03'20" ○ 훈련후 몸상태 : 양호 ○ 특이사항 : - 오늘은 짱에서 김밥으로 점심먹고 귀가하여 쉬다가 오늘은 왕티(턀장님 부상회복 축하런)에 가기로 하여 16:50분에 동부. 멘도, 바도 및 복장 갖추고 출발 - 검암역으로 버스타고 가서 17:59분차 검역출발 공철타고 설역에서 4호선, 동대문역에서 2호선으로 환승하여 왕십리역에 내려 3층 이마트 해우소에서 환복하고 가지고 간 빵과 에물로 속 채우고 턀장님 만나 인사후 잠시후 오시는 횐님들과도 인사나누고 단체로 물보에 가방 넣어놓고 7:30분에 모임장소에서 다른 횐님들 만나 인사나누고 단스후 단사찍고 동반 스타트 - 오늘 집에서도 낮3시부터 29도가 직혀 에어컨도 틀고 서울에는 폭염주의보까지 발령이 될 정도의 더운 날씨라 사전 웜업주는 생략 - 편한 페이스로 담소나누며 함런하고 한남대교 지나 복귀(그래도 땀은 줄줄) - 단체로 물보에서 가방찾아 해우소에서 간단세면 및 환복후 ATR장소인 곱*하우스로 이동하여 곱창에 맥주를 곁들여 담소나누고 해산 - 귀가해 뜨샤워후 허리다리에 쿨링샤워하고 발바에 도마, 몸에 멘마후 젤슬리브로 아이싱으로 토닥(오늘도 고생했어) "오늘도 달릴 수 있음에 감사" "Nothing feels better than running~ NO PAIN, NO BEER~"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