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 안양시에서 총 23년간! 비교적 잘 거주하면서...! 힘들게 잘 살아오면서...! + 우리동네 + 안양시 종합운동장에서
작성자+ 정권재 천재 교수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2 목록 댓글 0우리 동네 + 안양시에서 총 23년간! 비교적 잘 거주하면서...! 힘들게 잘 살아오면서...! + 우리동네 + 안양시 종합운동장에서 + 스포츠 농구 경기 관람을 총 16번정도 잘 관람의 행복과 함께 같이 즐거움을 공감을 잘 형성 했으며...! + 우리 동네 + 안양시 감리교회 카페 미술관 작은 전시관에서 23년간! 총 30회 이상의 미술(그림) 전시회를 직접 걸어서 잘 관람했던 참 좋은 추억이 있습니다. 그리고 + 안양시 종합 운동장에서 축구 경기를 총 2번 잘 관람하고, 참 좋은 추억이 있습니다. 그 외 + 안양시 아트센터에서 문화 예술 및 연극 및 시화전의 관람을 잘 알맞게끔 적절히 잘 관람함의 참 좋은 추억이 있습니다.
* 함께 같이 행복만들어가기에 참 좋은 동참 및 공감을 잘 했습니다.
* 함께 같이하는 곳과 장소과 공간에서 참 많이 알게 모르게끔 알게끔 적극적인 참여 및 동참했음을 분명히 밝힙니다. ♡
+ 우리 동네.hwp
118.50KB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