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매일 글을 쓰는 이유 작성자요셉|작성시간26.06.22|조회수14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가 매일 글을 쓰는 이유내가 은퇴 후에도 매일 성경을 읽고 글을 쓰는 이유는 바로 위에 있는 노인 때문이다. p.s.위 초상화는 랍비 초상화인데 저 초상화를 보고 내가 큰 자극을 받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