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목회자료

내가 매일 글을 쓰는 이유

작성자요셉|작성시간26.06.22|조회수147 목록 댓글 0

내가 매일 글을 쓰는 이유

내가 은퇴 후에도 매일 성경을 읽고 글을 쓰는 이유는

바로 위에 있는 노인 때문이다.

 

p.s.

위 초상화는 랍비 초상화인데

저 초상화를 보고 내가 큰 자극을 받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