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선생님 안녕하세요

작성자김전동|작성시간26.06.10|조회수36 목록 댓글 2

선생님 덕분에 합격하고 일한지 벌써 1년 4개월이 됐네요.

합격하고 일하니까 일상이 많이 바뀐거 같습니다.  

선생님 강의수강하면서 공부하던 시절이 가끔 그립습니다.

개인적인 질문 하나하고 싶은데 여쭤볼 수 있는 곳이 없어 비댓으로 여쭤보겠습니다.

개인적 질문 드려서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선생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