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덕분에 합격하고 일한지 벌써 1년 4개월이 됐네요.
합격하고 일하니까 일상이 많이 바뀐거 같습니다.
선생님 강의수강하면서 공부하던 시절이 가끔 그립습니다.
개인적인 질문 하나하고 싶은데 여쭤볼 수 있는 곳이 없어 비댓으로 여쭤보겠습니다.
개인적 질문 드려서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선생님
다음검색
선생님 덕분에 합격하고 일한지 벌써 1년 4개월이 됐네요.
합격하고 일하니까 일상이 많이 바뀐거 같습니다.
선생님 강의수강하면서 공부하던 시절이 가끔 그립습니다.
개인적인 질문 하나하고 싶은데 여쭤볼 수 있는 곳이 없어 비댓으로 여쭤보겠습니다.
개인적 질문 드려서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선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