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게시판

커리큘럼 질문 있습니다

작성자공시준비생|작성시간26.06.05|조회수60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커리큘럼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교수님께서 하시는 7-8월 올인원 과정이 5-6월에 하는 올인원 강의를 처음부터 똑같이 한 번 더 하는 것인지 5-6월에 못 끝내는 내용을 이어서 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우혁 | 작성시간 26.06.06 같은 강의 한번 더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