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커리큘럼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교수님께서 하시는 7-8월 올인원 과정이 5-6월에 하는 올인원 강의를 처음부터 똑같이 한 번 더 하는 것인지 5-6월에 못 끝내는 내용을 이어서 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커리큘럼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교수님께서 하시는 7-8월 올인원 과정이 5-6월에 하는 올인원 강의를 처음부터 똑같이 한 번 더 하는 것인지 5-6월에 못 끝내는 내용을 이어서 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