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9급 행정법

판결시와 사실심변론종결시

작성자상민|작성시간26.06.09|조회수54 목록 댓글 1

사정판결을 할 때 판결시를 기준으로 판단하는데, 여기서 판결시를 사실심변론종결시로 바꿔도 맞는 문장인가요??

 

판결시는 최종적으로 판결이 나는 시점이고 사실심변론종결시는 2심이 끝나는 시점으로 알고 있는데,

따로 구분없이 사용해도 되는건지 여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우혁 | 작성시간 26.06.09 정확히 말하면 약간 차이가 나지만 보통은 같은 의미로 사용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