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드립니다 작성자평정|작성시간26.06.19|조회수3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3번 선지 이해가 잘 안갑니다 선생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우혁 | 작성시간 26.06.19 수리 무효소송에서 승소하면 수리가 없어지니까 양도 양수의 효과도 없어지고 자연히 원래의 권리를 찾아올수 있습니다 그래서 바로 무효소송을 할 이익이 있습니다 답댓글 작성자평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 이해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