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지방직 행정법은 상당히 쉬운 편 입니다
국가직 9급과 비교하면 매우 쉬운 정도 입니다
최소한 90 이상은 나와야 합니다
만점 받은 사람도 많습니다
국가직 9급이 어렵게 나왔을 때 다음 시험을 어떻게 대비할 것인가를 올린 적이 있습니다 만
결국 기출 이상을 하는 것은 불가능하고 이번 시험은 기출로 완벽히 커버되었습니다
그러나 점수가 잘나왔다고 좋아하면 안됩니다 남들도 다 잘봤기 때문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참깨라면 작성시간 26.06.20 윤우혁쌤 저 행정법 100점 나왔어요. 선생님 커리 미니 행정법, 행정법 기출로 다 맞았습니다. 작년 교재라 1개년 기출 추가했고 최신판례 강의 들었습니다. 예전에 공시 공부 잠시하다 접고 작년부터 다시 했는데 평균 98이라 필합할 것 같습니다. 면접 준비 열심히 해야겠어요!ㅎㅎ 선생님의 컴팩트하지만 필요한 건 모두 다 있는 강의 덕분입니다. 최종 합격하면 꼭 후기쓰겠습니다.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윤우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축하 합니다 최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