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답변】

엘지 원형 물떨어짐 현상

작성자라온손세호|작성시간26.06.08|조회수250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TNW1451Y9SR모델입니다.

에바도 깨끗하고 찬바람도 잘나옵니다.

드레인으로 물도 잘나오구요.

에바에서 물이 튀어서 흐르는데 원인 알수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국태 다운공조 010 3140 5664 | 작성시간 26.06.08 드레인판에서 넘치는겁니다
    전화주시면 조치방법알려드리겠습니다
    글로는 이해가 힘드실거같아서요
    운전중이기도하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