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원형 물떨어짐 현상 작성자라온손세호|작성시간26.06.08|조회수25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TNW1451Y9SR모델입니다.에바도 깨끗하고 찬바람도 잘나옵니다.드레인으로 물도 잘나오구요.에바에서 물이 튀어서 흐르는데 원인 알수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국태 다운공조 010 3140 5664 | 작성시간 26.06.08 드레인판에서 넘치는겁니다전화주시면 조치방법알려드리겠습니다글로는 이해가 힘드실거같아서요운전중이기도하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