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0가스. 주입해야하는데.... 22게이지에. 410 호수물려놓으것. 밖에없어요
410 게스 넣을때. 410 게이지로. 압력 140정도
22게스 넣을때. 22게이지로. 압력 80정도
...
22게이지에. 410 호스. 물려놓고.
410. 게스. 넣를때. 압력. 100~110 으로.
알고있는데......
고수. 건배님들. 22게이지로. 압력이. 몇정도가.
알맞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캐리어냉난방 작성시간 26.06.18 모하마도프 저울이 속 편 합니다
넣타보면 시원한건가? 더넣을까 ?
하다가 냉매손실 꺼요
비산냉매 -
작성자신세계냉동 작성시간 26.06.17 인버터는 정압식이라 게이지만보고 냉매 맞추는건 정확하지 않습니다 저압관이 시원해질때까지 넣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모하마도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
작성자송우냉난방 작성시간 26.06.18 410게이지에 22를 연결하는것은 상관없으나 22게이지에 410 연결하면 게이지 망가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모하마도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압력이. 410이. 높아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