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답변】

410가스. 주입해야하는데.... 22게이지에. 410 호수물려놓으것. 밖에없어요

작성자모하마도프|작성시간26.06.17|조회수225 목록 댓글 9

410가스. 주입해야하는데.... 22게이지에. 410 호수물려놓으것. 밖에없어요


410 게스 넣을때. 410 게이지로. 압력 140정도

22게스 넣을때. 22게이지로. 압력 80정도
...


22게이지에. 410 호스. 물려놓고.

410. 게스. 넣를때. 압력. 100~110 으로.

알고있는데......


고수. 건배님들. 22게이지로. 압력이. 몇정도가.

알맞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캐리어냉난방 | 작성시간 26.06.18 모하마도프 저울이 속 편 합니다
    넣타보면 시원한건가? 더넣을까 ?
    하다가 냉매손실 꺼요
    비산냉매
  • 작성자신세계냉동 | 작성시간 26.06.17 인버터는 정압식이라 게이지만보고 냉매 맞추는건 정확하지 않습니다 저압관이 시원해질때까지 넣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모하마도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 작성자송우냉난방 | 작성시간 26.06.18 410게이지에 22를 연결하는것은 상관없으나 22게이지에 410 연결하면 게이지 망가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모하마도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압력이. 410이. 높아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