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답변】

E1코드 에러코드

작성자열심히 살자 잘되길|작성시간26.06.22|조회수134 목록 댓글 2

센츄리 에어컨입니다 거래처에서 E1떴다는데 제가 센추리에어컨을 잘 몰라서요

선배님들께 조언 구합니다 실외기는 2팬 상부토출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광명크린냉열 (박민구) | 작성시간 26.06.22 new 두려워 하지 말고 현장에서 기본적인 사항 부터 체크 해 보세요 (에러내용:콤프레셔 과부하/과냉 발생원인 :냉매부족 (싸이클 압력이상)
    1) 고/저압 압력 게이지 물려서 평압 상태에서 압력체크로 냉매 부족 여부 확인
    2) comp' 가동 여부및 가동후 압력 변화및 fan motor 회전 여부
  • 작성자군포클렌즈(구성수)010-3190-7282 | 작성시간 08:38 new 냉매 확인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