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1코드 에러코드 작성자열심히 살자 잘되길|작성시간26.06.22|조회수13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센츄리 에어컨입니다 거래처에서 E1떴다는데 제가 센추리에어컨을 잘 몰라서요선배님들께 조언 구합니다 실외기는 2팬 상부토출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광명크린냉열 (박민구) | 작성시간 26.06.22 new 두려워 하지 말고 현장에서 기본적인 사항 부터 체크 해 보세요 (에러내용:콤프레셔 과부하/과냉 발생원인 :냉매부족 (싸이클 압력이상)1) 고/저압 압력 게이지 물려서 평압 상태에서 압력체크로 냉매 부족 여부 확인2) comp' 가동 여부및 가동후 압력 변화및 fan motor 회전 여부 작성자군포클렌즈(구성수)010-3190-7282 | 작성시간 08:38 new 냉매 확인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