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츄리 에어컨입니다 거래처에서 E1떴다는데 제가 센추리에어컨을 잘 몰라서요
선배님들께 조언 구합니다 실외기는 2팬 상부토출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군포클렌즈(구성수)010-3190-7282 작성시간 26.06.23 new
냉매 확인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열심히 살자 잘되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선배님 냉매는 확인했는데 실외기 자체가 돌지를 않습니다 전원은 들어가는데 마그네틱을 눌러보니 팬있는쪽에서 드드드 드소리만 나고 실외기가 가동이 안되내요 왜 그런걸까요?
-
답댓글 작성자열심히 살자 잘되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현장이 군포 당정동인데 혹시 수리 하게 되면 대충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
작성자광명크린냉열 (박민구) 작성시간 26.06.23 new
가스 고/저압이 균압상태 얼마 인가요?
또한 마그네틱을 강제로 눌렀을때 콤프 가동여부/팬모타가 드드드드 소리가 난다고 했는데 팬 모타 2개가 모두 그런가요? -
답댓글 작성자열심히 살자 잘되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고압은 안물렸고 저압 물렸을때 일단 가스는 있었습니다 그리고 2개다 팬모타가 다 그런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