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서비스 직원은. 실외기 에바 열교환. 문제라고 하는데. 왜 실내가 더운데. 토출 바람 양이 적고. 하이를. 못치는지. 실내기 피씨비 갈았거든요
하이를 못치고. 풍량이 적은이유가. ?
40평. 18년식 냉난방기 스탠드 입니다
에러코드 198 실내기. 떠서 서비스 직원이 삼성에서
교체 했습니다. 그런데. 정상. 작동은 하는데.
풍량이. 적고. 하이를 못 칩니다
다음검색
삼성 서비스 직원은. 실외기 에바 열교환. 문제라고 하는데. 왜 실내가 더운데. 토출 바람 양이 적고. 하이를. 못치는지. 실내기 피씨비 갈았거든요
하이를 못치고. 풍량이 적은이유가. ?
40평. 18년식 냉난방기 스탠드 입니다
에러코드 198 실내기. 떠서 서비스 직원이 삼성에서
교체 했습니다. 그런데. 정상. 작동은 하는데.
풍량이. 적고. 하이를 못 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