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토크】

삼성 40평인데. 하이를 못쳐서. 풍향이 약합니다

작성자용인시스템에어컨|작성시간26.06.07|조회수279 목록 댓글 2

삼성 서비스 직원은. 실외기 에바 열교환. 문제라고 하는데. 왜 실내가 더운데. 토출 바람 양이 적고. 하이를. 못치는지. 실내기 피씨비 갈았거든요
하이를 못치고. 풍량이 적은이유가. ?
40평. 18년식 냉난방기 스탠드 입니다
에러코드 198 실내기. 떠서 서비스 직원이 삼성에서
교체 했습니다. 그런데. 정상. 작동은 하는데.
풍량이. 적고. 하이를 못 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광명크린냉열 (박민구) | 작성시간 26.06.07 질문의 답변을 구하고자 할때는 에어콘종류(스텐드/천정형)및 냉전/냉,난방기 모델명,에라코드등 다양한 정보가 있어야 할것 같습니다
  • 작성자용인시스템에어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 합니다 관심 같아주셔. 급한 마음에. 아직. 해 결은 못. 했지만 어찌해야 될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