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당. 안주면. 어디다. 신고하죠? 작성자모하마도프|작성시간26.06.08|조회수49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5월 30일. 일당. 나갔다. 전화할때마다. 오늘저녁때줄께....5번. ....포기. 그냥. 신고. 하려는데. 고용. 노동부. 맞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열정사나이 | 작성시간 26.06.08 노동청이죠@! 김@호 사장한테 저도 돈못받아 신고해논 상태인데 ㅎㅎ 작성자깔끄막 | 작성시간 26.06.09 일당 줄 돈도 없으면서 왜 일을시킬까요? 완전 양아치네요 작성자스콜피온 | 작성시간 26.06.11 고용부에신고하면바로됩니다 작성자에어모드 | 작성시간 26.06.18 법이 뭣같으니 법을 무서워하질않네요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