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토크】

일당. 안주면. 어디다. 신고하죠?

작성자모하마도프|작성시간26.06.08|조회수490 목록 댓글 4

5월 30일. 일당. 나갔다.

전화할때마다. 오늘저녁때줄께....

5번. ....

포기. 그냥. 신고. 하려는데.

고용. 노동부. 맞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열정사나이 | 작성시간 26.06.08 노동청이죠@! 김@호 사장한테 저도 돈못받아 신고해논 상태인데 ㅎㅎ
  • 작성자깔끄막 | 작성시간 26.06.09 일당 줄 돈도 없으면서 왜 일을시킬까요? 완전 양아치네요
  • 작성자스콜피온 | 작성시간 26.06.11 고용부에신고하면바로됩니다
  • 작성자에어모드 | 작성시간 26.06.18 법이 뭣같으니 법을 무서워하질않네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