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토크】

월패드 관련 자문 구합니다.

작성자아마란스|작성시간26.06.09|조회수210 목록 댓글 3

 

더운데 고생들 하십니다.

월패드 설치된 세대내에 에어컨을 추가설치시 월패드 주소가 엉키는것 같습니다.

ex) 01-거실. 02-안방 작은방 2개 설치 01-안방, 02-작은방등등

 

1. 주소 오류를 잡는 방법

2. 추가 설치건 월패드 연결방법

 

월패드 업체에서도 모른다고 하네요.

하시는 분 자문 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승우 | 작성시간 26.06.09 월패드 안돼는걸루 아는데.
  • 답댓글 작성자이승우 | 작성시간 26.06.09 모듈버스 키트 사용 해야 하는데여
    신규설치시는 안돼여.
    라고 알고 있어여
  • 작성자스콜피온 | 작성시간 26.06.11 거실00 안방01 침1 02 침2 03 으로다시잡아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