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토크】

부산에서 앵글작업 40대 두분이 하늘나라 가셧네요 ㅠ

작성자캐리어냉난방|작성시간26.06.09|조회수566 목록 댓글 26

삼가 고인에 명복을 ㅠㅠㅠ

 

다들 조심하세요  돈두 조치만 안전이 최우선 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Nle4iwTtY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어컨 맨 | 작성시간 26.06.16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 작성자까스 | 작성시간 26.06.16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 작성자김성중(010-9209-9209) | 작성시간 26.06.17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 작성자둥글다(임정환) | 작성시간 26.06.18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작성자하늘시스템에어컨 010-3305-8822 | 작성시간 26.06.19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