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토크】

삼성구형 피씨비 구합니다

작성자빽미러|작성시간26.06.10|조회수262 목록 댓글 5

전원 불량인데 부품을 몇개 교환해봤는데 전원이 안들어오네요 보유하고계신분 문자주시면 전화드리겠습니다.

01037106974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규상(010-8719-1172) | 작성시간 26.06.10 사진으로 불량 예상 해 봅니다.
    부식된 점프선 4개정도 보입니다.
    점프선 부식으로 단선이 많습니다.
    점검 해 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빽미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조언감사드립니다
    점프선은 부식은 되었어도 단선은 아닙니다
    ic는 교환해봤그요 다이오드 저항 콘덴서 모두정상인데 5v,12v가 출력이 안되네요
    좋은하루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조규상(010-8719-1172) | 작성시간 26.06.11 빽미러 수리 필요하면, 연락주세요.
  • 작성자산적두목(허일구)010-7345-9389 | 작성시간 26.06.11 부식된 점프선 일자드라이버 이용 옆으로 긁어보세요.
    그 불량이 다소 있어요....
  • 작성자빽미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답들주신 고수님들 감사드립니다.
    오래된 제품이라 폐기하기로 고객님과 결론 내렸네요. 사업번창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