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토크】

일당펑크 왜 펑크를 낼까요?

작성자우리공조에어컨|작성시간26.06.16|조회수384 목록 댓글 3

일당일 왜 펑크를 내는지?
분명히 온다고해놓고 왜펑크를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하마도프 | 작성시간 26.06.16 미래가. 우울한 사람이죠.....
  • 작성자금성공조 | 작성시간 26.06.16 아침6시30분에 문자로 전날 먹은게 체해서 병원간다느니 몸살이났다느니
    별의별 핑계로 안오는 사람도 많습니다
  • 작성자가나냉동공조(김준기010-3177-6100) | 작성시간 26.06.21 다른곳에서 만원이라도 더준다고 하면 그쪽으로 갑니다
    일하면서도 내일 일당일 잡느라고 전화기 귀에 붙히고 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