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당펑크 왜 펑크를 낼까요? 작성자우리공조에어컨|작성시간26.06.16|조회수38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당일 왜 펑크를 내는지?분명히 온다고해놓고 왜펑크를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하마도프 | 작성시간 26.06.16 미래가. 우울한 사람이죠..... 작성자금성공조 | 작성시간 26.06.16 아침6시30분에 문자로 전날 먹은게 체해서 병원간다느니 몸살이났다느니별의별 핑계로 안오는 사람도 많습니다 작성자가나냉동공조(김준기010-3177-6100) | 작성시간 26.06.21 다른곳에서 만원이라도 더준다고 하면 그쪽으로 갑니다일하면서도 내일 일당일 잡느라고 전화기 귀에 붙히고 삽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