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엘지 멀티 2020년식 40평2대 30평2대 총4대 물려있는 멀티 제품입니다 ..
엘지에서 콤프 불량으로 수리 했는데 .............
안되서 다시와서 냉매 누설이라구 ..............실외기쪽 수리 햇다함...
근대 또 안되서 ...
압축기 수리전에는 냉매 정상이엿다함
다시 와서는 배관및 실내기 누설 확인 해야 하고 ..비용이 800 이상 나온다하여 ..
이미 수리한돈 ..600 인가 들어 갓는데 ㅡㅡ
열받아서 환불도 안되고 ㅎㅎ
제품다 철거 하고 .. 일대일로 설치 합니다 .
이제품 떠 갈분 있나요 ... 위 내용마냥 압축기 교체 상태긴 합니다 .. 작동은 잘 합니다
냉매 누설이 어딧지 모르는 상태 이긴 합니다
실내기 철거시 배관 풀럿는데 피식하고 냉매 전혀 없음
걍 고물값 주고 ..철거 해가면 됩니다 ..
아 실내기는 철거 되있습니다 ㅎ
실외기및 배관 철거 하면 됩니다 ..실외기1층에 있음
근대 문제가 여기가 공항이라 보안구역입니다 차 못들어 갑니다
필요 연장두 파레트에 놓으면 구역까지 지게차로 넣어 줍니다
실외기는 철거하면 지게차가 떠서 밖까지 가따 줍니다
바쁘면 여름 지나서 철거해두 됩니다 실내기는 이미 철거해서 회수 해야합니다
그리고 세척은 다 되있습니다 .. 5월에 실내외기 세척다 해놓은 상태서 고장 인지라 ㅎ
제가 철거해서 고물상 던져두 되긴 하지만 잘 작동하는지라 혹시나 중고하시는 사장님은 어떨까 해서
올려 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