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토크】

선배님들 폐동 요새 가격어느정도에 파시나요?

작성자개수밤|작성시간26.06.23|조회수276 목록 댓글 4

실외기 실내기 폐동 등등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인 | 작성시간 26.06.23 new 4월15일에 상동16500에 팔았어요
  • 작성자신가 | 작성시간 26.06.23 new 18,000원이요
  • 작성자박가이버 010 4955 0432 | 작성시간 26.06.23 new 올라도 너무 심합니다
    그런데 냉매가스는 누군가 장난치는 느낌입니다
    410 후성 18마넌?
  • 작성자에어닥터 이천규 | 작성시간 08:24 new 어제 시세가 18,450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