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 폐동 요새 가격어느정도에 파시나요? 작성자개수밤|작성시간26.06.23|조회수27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실외기 실내기 폐동 등등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인 | 작성시간 26.06.23 new 4월15일에 상동16500에 팔았어요 작성자신가 | 작성시간 26.06.23 new 18,000원이요 작성자박가이버 010 4955 0432 | 작성시간 26.06.23 new 올라도 너무 심합니다그런데 냉매가스는 누군가 장난치는 느낌입니다410 후성 18마넌? 작성자에어닥터 이천규 | 작성시간 08:24 new 어제 시세가 18,450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