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건강하게 여름들 나고 계신지요?
간간히 장맛비가 섞이는 바람에 여기저기에서 하늘을 원망하는 회원님들의 하소연을 많이 듣습니다.
심신들이 많이들 지쳐계시리라 생각되어 마음이 편하지가 않음은 인지상정이겠지요.
충남지역장님의 주도로 대전 일원에서 말복에 즈음하여
원기회복과 속에 쌓인 스트레스를 잠시 풀어버리시라고 아주 조촐하지만 자리를 만들었습니다.
부디 검게 그을리시고 건강하신 얼굴들로 만나뵙고
많이 투박하지만 어느 고운 손 보다도 반가운 회원님들의 손 한 번 잡아보고 싶습니다.
막바지 전력을 쏟으시느라 공사다망하신 와중이시겠지만 참석하시어 선후배의 정을 나눠보지 않으시렵니까?
----------------------------------------------------------------------------------------------------------
때 :2009. 8.13(목요일이자 말복입니다.)
모이는 곳:충남지역장님의 사무실인 대전광역시 중구 용두동 138-6 이나
엑스포 KBS쪽 근처로 옷셔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뮤지컬 행사가 규모가 어마어마해서 교통혼잡과 통행제한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정오쯤 도착하시면 여유롭게 참석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네비들 찍고 오시길 바랍니다.)
모이는 시간:정오를 기점으로 도착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메뉴:사철탕 풀코스와, 사철탕 적응불능 회원님들을 위한 삼계탕이 준비될 예정입니다.
기타:본 모임은 충남에서 주최하지만 본 카페의 회원이시라면 누구든지 참석을 하셔도 무관합니다.
참석의사 전달:지역장 011-423-4337, 한석 010-3107-1492로 되도록이면 문자를 주시기 바랍니다.(참석인원과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