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피안화,충북 작성시간 04:19 new
그 마음 고해성사 바친 그날 그곳에 선생님 마음 놓아두고 그냥 빠져 나오세요 그 마음 품에 두고 가지고다니면 늘 아파요 두고 올줄 알아야
이쁘고 곱고 향기좋은 마음이 들어서지요? 선생님께서도 아시잖아요
그렇지요 같이 좋은 날만들며 살자구요 소향선생님 알았지요?🙏 피안화 올림 -
작성자대자연 작성시간 2시간 18분 전 new
가슴 애닮은 글 잘 읽어 보고 갑니다 .
늘 언제나 건행하시고 아프지 마세요 .
오늘도 즐겁고 건강하게 유쾌한 날이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