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년들어 처음으로 능소화 꽃을 보았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낙화유수 작성시간 26.06.09 벌써 능소화가 피었네요ㆍ꽃은 아름 답지만 능소화의 유래는 서글프고 안타까워서일까 보면 애잔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렇지요 ?
중국 전설이나 우리나라 이야기나.....
모두 애절하지요~~ -
작성자대자연 작성시간 26.06.10 능소화 꽃도 참 아름답네요 .
오늘도 즐겁고 건강하게 힘찬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여름내내 길게 피는꽃 이기도 합니다 ^^
댓글 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