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능소화

작성자바람소리|작성시간26.06.09|조회수19 목록 댓글 4

 

 

 

  금년들어 처음으로 능소화 꽃을 보았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낙화유수 | 작성시간 26.06.09 벌써 능소화가 피었네요ㆍ꽃은 아름 답지만 능소화의 유래는 서글프고 안타까워서일까 보면 애잔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렇지요 ?
    중국 전설이나 우리나라 이야기나.....
    모두 애절하지요~~
  • 작성자대자연 | 작성시간 26.06.10 능소화 꽃도 참 아름답네요 .
    오늘도 즐겁고 건강하게 힘찬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여름내내 길게 피는꽃 이기도 합니다 ^^
    댓글 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