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생초가 핀 풍경

작성자바람소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19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청송아재님 !
    이른아침 들러 주셨네요~~
    이곳은 기생초가 지천으로 피었습니다
  • 작성자능소화 | 작성시간 26.06.13 기생초라는 것을 오늘 알았습니다 예쁜꽃이라는 생각만 늘 했지요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흔한 꽃이어서 그럴 겁니다 ^^
    지기님 늘 건강 하십시요
  • 작성자낙화유수 | 작성시간 26.06.17 저 노오란꽃이 기생초라구요 처음알았습니다 풍경과 어울려 너무 아름답군요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기생초 이름 모르는분들 의외로 많습니다 ^^
    댓글 고맙습니다 낙화유수님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