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청송아재님 !
이른아침 들러 주셨네요~~
이곳은 기생초가 지천으로 피었습니다 -
작성자능소화 작성시간 26.06.13 기생초라는 것을 오늘 알았습니다 예쁜꽃이라는 생각만 늘 했지요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흔한 꽃이어서 그럴 겁니다 ^^
지기님 늘 건강 하십시요 -
작성자낙화유수 작성시간 26.06.17 저 노오란꽃이 기생초라구요 처음알았습니다 풍경과 어울려 너무 아름답군요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기생초 이름 모르는분들 의외로 많습니다 ^^
댓글 고맙습니다 낙화유수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