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한빛 /대전
|
작성시간
26.06.14
역시 아름답네요
부여
궁남지 가봐야 겠네요.즐감했어요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주셔서 고맙습니다
보통 7월 중순쯤이 궁남지는 축제도 하고
연꽃도 절정일때 입니다
-
작성자라벤다
|
작성시간
26.06.17
아름다운 연꽃 즐감하였읍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들러 주셔서 고맙습니다
고운날 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