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연꽃이 피다~~

작성자바람소리|작성시간26.06.13|조회수15 목록 댓글 4

 

 

금년 첫 연꽃을 보았습니다

기후 때문인지  많이 빠른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빛 /대전 | 작성시간 26.06.14 역시 아름답네요
    부여
    궁남지 가봐야 겠네요.즐감했어요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주셔서 고맙습니다
    보통 7월 중순쯤이 궁남지는 축제도 하고
    연꽃도 절정일때 입니다
  • 작성자라벤다 | 작성시간 26.06.17 아름다운 연꽃 즐감하였읍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들러 주셔서 고맙습니다
    고운날 되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