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단모환꽃이이쁘서

작성자안창호생|작성시간26.06.16|조회수17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안창호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예정말감사합니다^*^
  • 작성자대자연 | 작성시간 26.06.16 처음 보는 꽃이네요 . 선인장 같이 생긴 모양에서 나오는 모양이네요 .
    줄기도 참 신기하네요 . 잘 배웁니다 .
  • 답댓글 작성자안창호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예정말감사합니다^*^
  • 작성자바람소리 | 작성시간 26.06.16 선인장 꽃이 엄청나게 크군요~~~
    이 선인장 이름이 단모환 이라 부르나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안창호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예정말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