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월이.....

작성자바람소리|작성시간26.06.18|조회수13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안화,충북 | 작성시간 26.06.19 사진이아니라 그림이라면 다른 마음이 전달되겠지요? 바람소리 작가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지난해 까지 축제도 여는 이름난 연꽃공원 인데
    무슨 연유 인지 방치해 버려서 풀만 무성한 흉물이 되었네요
    1년의 시간밖에 지나지 않았는데 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피안화,충북 | 작성시간 26.06.20 바람소리 네
  • 작성자대자연 | 작성시간 26.06.19 무엇을 의미시키려고 하셨을까요 ...세월무상...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라며
    오늘도 즐겁고 건강하게 유쾌한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무척 아름다웠던 연꽃공원이 1년사이에
    폐허처럼 되어서 참 시간이 간다는것이 무섭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