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바이올렛 꽃이

작성자낙화유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7 목록 댓글 3

아는분에게서 꽃잎을 두장 얻어다
뿌리내려 피운 꽃이라 너무 자랑스러워서~~ 한 잎은 안타깝게도~

뿌리 내린지 2년 여만에 피어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안화,충북 | 작성시간 26.06.20 사직 잘 촬영 하셨어요 평온한 하루 괴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바람소리 | 작성시간 26.06.20 수수한 아름다움이 있는 꽃이로군요~~~~
  • 작성자대자연 | 작성시간 26.06.22 꽃이 귀엽게 잘 피었군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