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렛 꽃이 작성자낙화유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는분에게서 꽃잎을 두장 얻어다뿌리내려 피운 꽃이라 너무 자랑스러워서~~ 한 잎은 안타깝게도~뿌리 내린지 2년 여만에 피어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피안화,충북 | 작성시간 26.06.20 사직 잘 촬영 하셨어요 평온한 하루 괴세요 감사합니다 작성자바람소리 | 작성시간 26.06.20 수수한 아름다움이 있는 꽃이로군요~~~~ 작성자대자연 | 작성시간 26.06.22 꽃이 귀엽게 잘 피었군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