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에 젖다~~

작성자바람소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28 목록 댓글 6

 

 

예보대로 비가 내렸습니다

사실 비오길 기다렸습니다  ^^

제 사견 입니다만  비에 젖은 연꽃은 또다른 아름다움이 있더라구요~~~

저도 , 카메라도 , 비옷입고   담아 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제법 내리는 비가 더러움도 씻겨주고
    구슬 방울까지 매달아 주니 참 좋았습니다
  • 작성자피안화,충북 | 작성시간 26.06.20 연꽃 사진작품 감사합니다 작가 선생님 만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피안화님 !
    늘 고운댓글 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대자연 | 작성시간 26.06.22 빗물 머금은 연꽃이 오히려 더 윤이 나는군요 . 사진 감상 잘 합니다 .
    오늘도 즐겁고 건강하게 유쾌한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ㅎ~~ 그래서 비가오면 저는 연꽃 담으러 갑니다 ^^
    색감도 훨씬 좋거든요
    고운날 되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