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시간에
우리 그렇게 살자
천천히 걸어도
빨리 달려도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은
오직 한 세상이다
더러는 조금 살다가
더러는 오래 살다가
우리는 가야할 곳으로
떠나간다
소중한 시간에
우리 사랑하며 살자
우리 이해하며 살자
우리 그렇게 하자
지난날 돌이키며
후회하기 보다는
남은 날 아름답게
가꾸는 일에
희망을 걸어보자
행복을 찾아내자
마침내 바람에게도
돌멩이에게도
보이지 않는 마음에게도
고마움을 느끼며
정다운 사람들과
오붓하게
웃음을 나누는 일에
참 행복을 느끼는
마음이 부자인 사람이 되자
우리 그렇게 하자
* 좋은 글에서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광주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나훈아 님의
너와 나의 고향입니다.
마음 달래며
웃으며 살아가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오손도손 알콩달콩
모두 다 좋은말 입니다.
그런 세상을 꿈꾸며
오늘도 힘차게
-
작성자거미줄 최정환 작성시간 26.06.23 new
인생은 한번
이제는 돌아보며 남은시간 허투루 보내지않고 알차게ㅡ -
답댓글 작성자광주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그래야지요.
많이 남지 않았습니다.
허허로이 자유를
누리며 살아가십시다.
-
작성자박승만.남 우이동 작성시간 26.06.23 new
살아왔던 지난 세월은
마음에 담아두고
얼마나 남아 있을지
모르겠지만 ᆢ
선물 해주신 귀한 글,
참고하며 항상 행복한
마음으로 ~
광주하늘님!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광주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1:56 new
그렇습니다.
많이 남지않은
인생 나그네길.
허허로이 살아가며
받은 은혜 잘 나누고
감사하며 왔던길로
되돌아가야 하기에
마음이 부자인
삶을 살아나가십시다.
연이틀 친구 부고에
마음이 착찹합니다.
건강 각별히 유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