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롭게 나눠요

우리 그렇게 살자

작성자광주하늘|작성시간26.06.23|조회수26 목록 댓글 8

소중한 시간에
우리 그렇게 살자
천천히 걸어도
빨리 달려도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은
오직 한 세상이다

더러는 조금 살다가
더러는 오래 살다가
우리는 가야할 곳으로
떠나간다

소중한 시간에
우리 사랑하며 살자
우리 이해하며 살자
우리 그렇게 하자

지난날 돌이키며
후회하기 보다는
남은 날 아름답게
가꾸는 일에
희망을 걸어보자
행복을 찾아내자

마침내 바람에게도
돌멩이에게도
보이지 않는 마음에게도
고마움을 느끼며
정다운 사람들과
오붓하게
웃음을 나누는 일에
참 행복을 느끼는
마음이 부자인 사람이 되자
우리 그렇게 하자

* 좋은 글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광주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나훈아 님의
    너와 나의 고향입니다.
    마음 달래며
    웃으며 살아가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오손도손 알콩달콩
    모두 다 좋은말 입니다.
    그런 세상을 꿈꾸며
    오늘도 힘차게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거미줄 최정환 | 작성시간 26.06.23 new 인생은 한번
    이제는 돌아보며 남은시간 허투루 보내지않고 알차게ㅡ
  • 답댓글 작성자광주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래야지요.
    많이 남지 않았습니다.
    허허로이 자유를
    누리며 살아가십시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박승만.남 우이동 | 작성시간 26.06.23 new 살아왔던 지난 세월은
    마음에 담아두고
    얼마나 남아 있을지
    모르겠지만 ᆢ
    선물 해주신 귀한 글,
    참고하며 항상 행복한
    마음으로 ~

    광주하늘님!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광주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1:56 new 그렇습니다.
    많이 남지않은
    인생 나그네길.
    허허로이 살아가며
    받은 은혜 잘 나누고
    감사하며 왔던길로
    되돌아가야 하기에
    마음이 부자인
    삶을 살아나가십시다.
    연이틀 친구 부고에
    마음이 착찹합니다.
    건강 각별히 유의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