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의 PHOTO📸

능소화가 피기 시작했어요,

작성자겨울하늘 과 별(동천성)|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광주하늘 | 작성시간 06:25 new 정말 품위있게
    피어나는 능소화에
    눈이 호강합니다.
    광주는 이제 서서히
    지는 상황입니다.
    멋드러진 능소화의
    꽃무리와 함께
    건강과 기쁨이
    충만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겨울하늘 과 별(동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49 new 감사함니다.
    좋은 날들 되십시요.
  • 작성자BUSANE-DAY | 작성시간 08:19 new 안녕하세요
    우리동네 갈비맛집이 아닌
    능소화 맛집 입니다
    좋은날 되십시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Thomas | 작성시간 09:17 new 이 녀석들 강하게 가지치기해 주어야 하는데~~~
    이 녀석들은 그해 자란 가지에서 꽃이 피기 때문에
    이른봄 강하게 잘라주면 더 좋은데~~~
    능소화 맛집
    안전사고 나면 어쩔까요?
    우리집 능소화는 이제 피기 시작합니다.
  • 작성자거미줄 최정환 | 작성시간 09:27 new 저희집도 능소화가 만개해 있담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