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의 MUSIC🎧

김혜란 선생의 *경기민요*

작성자박승만.남 우이동|작성시간26.06.13|조회수23 목록 댓글 4

https://youtube.com/watch?v=5XNJtQHePNc&si=Nh2cIO58XWOxwo22https://youtu.be/5XNJtQHePNc?si=uuNyonqKaMs_BTTD

출처 국악방송

요즘 ~ 짜증 많이 납니다.
저만 그런가요?

그냥 잠시 내려놓고 흥겨움 듬뿍 안겨주는 경기소리 감상 하세요

무형문화제 경기소리 인간 문화제 김혜란 선생님과 제자분들이 짜증난 우리 정의와 상식이 올바른 백운기님의 팬카페 가족분 들을 위한 흥겨움 넘치는 공연을 해주는듯 합니다.
태평가 한강수타령 노들강변 군밤타령
즐겁게 감상 하시고 행복한 주말 되소서 ~

김혜란 선생은 스승 안비취 선생님의 지시를 받아 서울굿 대감놀이 경기무속음악을 수련하여 이런 장르 공연을 자주해 내림굿 받은 무속인 으로 오해 받기도 했고 저도 처음 뵈었을때 神氣가 넘치는 눈매 때문에 강신무 즉 세습무 아닌 내림굿 받은 무속인 으로 착각 했답니다.

자료를 찾다보니 서울굿 대감놀이 공연실황 이 있어서 소개 드릴까 헌디 공연시간이 30분 가량 되어서 ~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USANE-DAY | 작성시간 26.06.14 행님 선거가 끝나고 나면
    속이 디비지는 상황이 생깁니다
    대선,총선이 아니고
    지선이라 그나마 추스려 지기도
    했는데
    이번에는 선거결과와 무관한
    많은 일들로 속 디비집니다
    올려주신 경기민요로 디비진 속을 추스려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박승만.남 우이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BUSAN E-DAY님.
    성과내고 순방 마치고
    돌아오면 발목잡는
    물타기 하더니
    이제 순방중 인데도
    저러고 있읍니다.

    편안한 쉬시고
    내일 뵙겠읍니다.
  • 작성자광주하늘 | 작성시간 26.06.14 세태를 바라보면
    한시도 마음 편한
    날이 없습니다.
    올려주신 음원
    들으며 시원함에
    잠시 젖어봅니다.
    날마다 귀한 음원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은 오후 시간
    시원하게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박승만.남 우이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우리소리 가락 가운데
    경기민요는 참 흥겹고
    즐거운 마음을
    안겨 줍니다.

    고맙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