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반/산행 후기

6월 6일 원주 여심바위

작성자우영의 81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123 목록 댓글 12

▪︎참가자:신기철,김대혁,이충우,김성기,이주연.우영의,82기 게스트 여승모
▪︎오는 길:소금산 민박을 바로 앞에두고 다리 아래에서 우회전....자갈길을 덜덜거리며 들어오면 여심바위 암장이 바로 눈앞에!!!!

여심바위 암장의 인기가 이날만큼은 어마했네요.
여름을 알리는 뜨거운 햇살때문인지 모든 클라이머들이 여심바위로 집결한 듯한 혼잡함이....
모든 루트가 저마다 로프로 점령, 빈자리 찾기가 어려웠다는;;;;

그러나
우리는 앙끄르^^

바로 기철,대혁 대장님 부지런히 이곳저곳 다니며 리드....
가벼운 10a 젠틀맨부터
약간 까타로운 5.9타이거,
10c 등반여신까지....
덕분에 저도 탑로핑으로 즐겁게 운동했음요.

게스트로 참가한 코등 82기 졸업생 여승모님은
충우님과 원팀으로 등반 시작

6번 드래곤부터 리드...
안내도에는 5.9라 되어있으나 실제 난이도는 10b라고...

첫 스타트가 꽤 까다로웠는데 이곳저곳 손,발 톡톡하더니 어느새 완등^^

그후로 여기저기 빈자리 찾아 충우님과 열심히 등반,
오전 마지막 16번 코로나까지....

12시 정오를 기점으로 뜨거운 햇살이 점점 암장을 하나가득...

총집결한 클라이머들의 열기에 햇님까지....
이열치열
맛나게 끓인 라면으로 점심;;;;

이때쯤 주연언니
맛난 간식 한보따리 들고 등장.

정말 맛나게 먹었음요.^^

다시 오후 등반 시작^^

충우님의 권유로 승모님
10a젠틀맨을 6차례나 리드 연습...
열정도 대단!
끈기도 대단!
집중력도 대단!

충우님의 열렬한 응원,코칭도 대단!!!!

&성기님도 여기저기 리드와 탑로핑을 번갈아 운동
&대혁대장의 하늘을 찌를 듯한 열정
까타로운 루트는 죄다 해보는 중
누구와?
반끄르 인배님과...
&기철대장도 주연언니와 원팀으로 열운...

어리버리
승모님 리드연습, 충우님 코칭보며 쉴새없이 감탄만...

가장 기억에 남는 루트는 타이거!
5.9라는데...의외로 완력도 발란스도 필요해 잼났음요.
언젠가 기회되면 또 해보고 싶네요.
그외 드래곤도...
스태밍으로 오른 등반여신도...

옆에서 끊임없이 즐거운 추임새를 넣어준 성기님 덕에 더 즐겁고 잼난 등반이었음요.

여심바위
즐겁고 잼난 기억만 하나가득이네요.
함께한 모든 분들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 앙끄르 등반에서 승모님
또 만날수 있으면...하고 바랍니다.^__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영의 81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번주 보겠네요
    걱정이 한가득입니다.
    잘 부탁드려요.^___^
  • 작성자신기철. (69기)등반대장 | 작성시간 26.06.07 열정이 하늘을 찌르는것같고~~
    승모는 리드열정이 대단하고 많이 가르쳐드릴께요~~
  • 답댓글 작성자우영의 81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참석할 때마다 늘 운동할 수 있도록 리드해주시고 격려해주시는 기 철 대장님
    정말 고마워요!!!!!
  • 작성자표광준_74기 | 작성시간 26.06.07 즐거운 등반 부럽습니다. 앙끄르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우영의 81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제 곧 등반에서 만나겠지요.
    선배님 빠른 회복 기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