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반/산행 후기

선인봉 박쥐길 늦은 후기

작성자대혁 암벽반41(25)|작성시간26.06.20|조회수65 목록 댓글 5

잘생긴사람이 등반도 잘하더라
는 후기를 남깁니다.
앙끄르 많은 분들이 참석하시고 코등졸업생 체험등반자도 많아 어수선할수도 있었던날.
무사히 각자 코스 잘 마치고 내려왔으니
더이상 좋을수는 없던 날이었네요.
다 좋았는데 제 등반실력이 모자라 박쥐길 완등을 못한게 아쉬웠네요.
그래도 다 내려보내고 혼자 생파도하고
진우대장님 기철대장님의 생일선물도 받고
최고의 날이었습니다.
거기에더해 체험등반후 대거 신입회원의 입회로
앙끄르가 더욱 풍성해졌습니다.
오늘 전망대릿지 불발이 아쉽긴 하지만
또다른 미래가 기다리기에 그날을 기다리면서 후기를 써 봅니다
이상 제대로 쓰는 첫 후기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기봉 82기 | 작성시간 26.06.20 유튜브에 업로드한 것 봤습니다! ㅊㅊㅊㅊ
  • 작성자이주연_70기 | 작성시간 26.06.20 잘 다녀오셨네요 그리고 후기도 결과도 좋네요
    또 그리고 늦었지만 생축~!!
  • 작성자곽창선_69기 | 작성시간 26.06.22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신기철. (69기)등반대장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고성호/76기 | 작성시간 26.06.24 new 형님 즐거웠습니다.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