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반/산행 후기

[등반후기]260621 만경대릿지

작성자이주연_70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56 목록 댓글 4

전날 토요일에 많은 비로 사람들이 보복 산행을 나선 것인지, 북한산에는 엄청 사람이 많았습니다.

등반하는 사람들, 워킹하는 사람들 그리고 도선사 가는 사람들까지.. 전날 내린 비로 시야가 탁 트여 서해바다가 한눈에 보인, 덥지않고 해나지 않고 등반에 완벽한 날씨를 만나 좋았습니다

11명이 4팀으로 앞서거니 뒷서거니 하면서 즐겁게 잘 다녀왔습니다.

 

영준팀-성호, 기봉

창선팀-영의, 승현

기철팀-주연

대혁팀-원익, 반끄르 인배

(이상 존칭생략)

 

중간에 줄도 꼬이고 했지만, 오랫만에 트롤리안 브릿지도 하고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반끄르 인배는 83기 등록하기로 했습니다

대장님들덕에 즐거운 산행이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곽창선_69기 | 작성시간 26.06.23 즐겁고 재미난 하루 됐네요. 또 만나요~~^^
  • 작성자신기철. (69기)등반대장 | 작성시간 26.06.23 즐거운 등반 힐링등반했네요~~
  • 작성자유기봉 82기 | 작성시간 26.06.24 new 날씨 너무 좋았어요~~
    선배님들 감사합니다.
  • 작성자고성호/76기 | 작성시간 26.06.24 new 함께 즐거웠습니다. 누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