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 카페에 !!!
각 코너가 ㅡ
정전중이다
테이 지기님
글이 없음
전멸 감감무지
어쩔 ---
코너가 다양하지만
들락 거리다 안타까움에
이케 슬적 극적인다
솜씨 없는 내용으로 .....,
사실 시대가 바뀌니
카페에서 넓은 세상은
밴드로 공유하고 ㅡ 근간
당근도 모임이 이뤄지더라
사방
놀터 투성인건 맞다
난 고루하여 맘ㆍ몸 퀵 ㅋ
나 로부터 시작은
가정ㆍ가족이란 구성
사회로 진출 ---
선택은 본인 몫 이겠다
날씨가 제법
계절를 실감케 한다
나이에 버금
놀터도ㆍ운동도 주변에서
건강 관리를 즐기는거로 ~
수림
루틴임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나 작성시간 26.06.15 에궁
나라두 불밝혀야는디.
편하게 흐르는대로~~~
ㅎㅎㅎ
언니글이 맛깔나 식욕돋군다니요^^
-
답댓글 작성자수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그츄 ?
누구던 문열고 들어오믄
흔적으로 영역 표시쥬 ㅋ -
작성자조은 작성시간 26.06.15 감초같은 수림언니 굿나잇~~~ㅎ
-
답댓글 작성자수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그래도 들캉날캉
응원하는 조은님
굿굿굿 ~~~ 유 -
작성자산월 작성시간 26.06.22 다들 열성이 쉬었나 보다
아자 아자 힘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