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이야기

ㅋㅋㅋ

작성자수림|작성시간26.06.14|조회수26 목록 댓글 9



테이 카페에 !!!
각 코너가 ㅡ
정전중이다

테이 지기님
글이 없음
전멸 감감무지
어쩔 ---

코너가 다양하지만
들락 거리다 안타까움에
이케 슬적 극적인다
솜씨 없는 내용으로 .....,

사실 시대가 바뀌니
카페에서 넓은 세상은
밴드로 공유하고 ㅡ 근간
당근도 모임이 이뤄지더라

사방
놀터 투성인건 맞다
난 고루하여 맘ㆍ몸 퀵 ㅋ

나 로부터 시작은
가정ㆍ가족이란 구성
사회로 진출 ---


선택은 본인 몫 이겠다


날씨가 제법
계절를 실감케 한다

나이에 버금
놀터도ㆍ운동도 주변에서
건강 관리를 즐기는거로 ~

수림
루틴임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나 | 작성시간 26.06.15 에궁
    나라두 불밝혀야는디.
    편하게 흐르는대로~~~
    ㅎㅎㅎ
    언니글이 맛깔나 식욕돋군다니요^^
  • 답댓글 작성자수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츄 ?
    누구던 문열고 들어오믄
    흔적으로 영역 표시쥬 ㅋ
  • 작성자조은 | 작성시간 26.06.15 감초같은 수림언니 굿나잇~~~ㅎ
  • 답댓글 작성자수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래도 들캉날캉
    응원하는 조은님
    굿굿굿 ~~~ 유
  • 작성자산월 | 작성시간 26.06.22 다들 열성이 쉬었나 보다
    아자 아자 힘내자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