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 개인사진방

알래스카 크루즈의 소중한 추억 한 조각 (1)

작성자꽃비|작성시간26.06.17|조회수33 목록 댓글 6

알래스카 크루즈의 소중한 추억 한 조각,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담아봅니다.

 

▶일단은 LAX에서 SEATTLE로 가야 배를 탈 수 있어요.

떠나기 전 이모저모입니다.

 

알록달록 물고기들은 

여행가방에 펜던트로 달기 위해 여러 개를 털실로 떠서

가방마다 달았어요.

사진,  보이시죠?

얼마나 찾기 쉬었게요. ㅎ

 

아침도 거르고 몇시간 일찍 도착한 LAX.

배가 고팠어요.

그래서 맛있는 CPK PIZZa를 샀는데

울 동네 보다 두 배로 비쌌어요. ㅠ

 

그래도 시간이 남을 것을 대비해서

준비해 온 뜨개질..

기다리며 작은 미니 꽃수세미 한 개 떴네요.

 

사실은요..

기다림이 있는 곳엔 어디서든지

뜨게질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요.

셀폰을 들여다 보는 것보다 낫잖아요. 그쵸?

 

▶ 비행 3시간 만에 도착한 시애틀.

배는 다음날 출발이기에

근처 호텔에서 하루 숙박했어요.

 

이곳에 있다는

STAR BUCKS 1호점에서 커피를 시키려했는데

휘파(FIFA) 준비때문에 문을 당분간 닫는대나 뭐래나.

그래서 헛탕요.

▶ ROYAL PRINCESS에 승선하기 위해

패스포트와 드라이버 라이센스를 준비하고

가방 및 신체검사(?)를 마치고 배에 올랐습니다.

우리 방은 E(에메랄드의 약자) 428호 8층.

작지만 아담하고 발코니가 있는 방.

 

짐을 풀고

7층 칵텔바에서 모히또 한 잔 시켜왔어요.

시원한 바다가(PORT ANGELES) 드넓게 펼쳐진

발코니에서 사진 한 장.

 

 

 

▶ 막내딸이에요.

중학생인 아들 2의 엄마. 아직도 예쁘죠? ㅎ

 

이번 여행은 딸과 사위가 주관하여

사둔댁과 모두 12명이 함께한 여행이었습니다.

7박 8일을 지내는 동안에

쓰인 경비가 만만찮은데

딸과 사위가 전적으로 주관하며

즐겁고 알찬 여행을 위해

여러모로 애를 많이 썼답니다.

 

땡큐 쏘 마취...^^

 

 

▶ 아침 식사부터 저녁식사까지

아무 때나 맘대로 실컷 먹을 수 있는 식당이 맨 위층인 16층에 있었어요.

전 운동도 할 겸 엘리베이터대신 층계를 이용했습니다.ㅎ

 

▶ 17층인데 바람이 엄청 불었어요.

가져간 핑크색 비니(제가 뜬 거예요 ㅎ)도 쓰고

기념 촬영요.

 

떠나기전 일기예보엔

맬맬 비가 온다고 해서

레인코트랑 우산이랑 준비했는데

한 번도 사용안했어요.

약간 쌀쌀했지만 엄청 맑고 푸르른 날씨.

 

 

▶ to be continue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
    정말 알차고 행복했던 여행이었어요.
    아들없이 딸만 셋이지만
    정말 아들 안부러워요. ㅎ

    여행지가 다 먼곳이라
    늘 준비가 많지만
    건강할 때 열심히 즐겨야겠어요.

    감사해요,
    테이지기님.
  • 작성자뚜또베네 | 작성시간 26.06.18 알레스카 크루즈
    로망하는 1인
    대리만족

    멋진삶
    에쁜딸
    축복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
    버킷리스트에 꼭 넣어두시고
    반드시 이루시길요.

    한국섬여행이 버킷리스트에요.
    한국여행 즐기시는 분들덕분에
    저도 대리 만족한답니다. ㅎ

    고마워요, 뚜베님.
  • 작성자양박사 | 작성시간 26.06.18 가족여행보다 신나는 여행은 다시없지요ㆍ좋은추억 만든건 영원한 거니 간직하세요ㆍ
    멋진여행다녀온 님과 가족모두 건행하기를 바래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꽃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
    하이, 양박사님.

    한국에서의 여행들도 아기자기하고
    돌아볼 곳이 아주 많찬아요.
    여긴 가까운 곳에 갈만한 곳이 없어서
    큰 맘 먹지 않으면 떠나기가 쉽지않답니다.

    가족과 함게한 소중한 추억들,
    잘 간직하렵니다.

    늘 잊지않고 댓글 주셔서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