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 이야기

왁스 - 사랑하고 싶어

작성자테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5 목록 댓글 2

https://youtu.be/ffFg89fjTR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림 | 작성시간 26.06.09
    이럴때 듣기 좋아요
    이동중 ㅡ 이어폰으로
    덕분에 감상 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이어폰의 이점을 살리며
    음악감상하는 그대는 신세대!!..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