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의 출석방

6월 5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테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16 목록 댓글 12

 

신록의 계절, 6월입니다.
부디 이 푸른 계절 속에서 우리의 마음 또한 메마르지
않고, 삶의 무게에 지치더라도 다시 일어설
작은 힘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초록이 깊어가는 만큼
우리의 삶도 조금 더 깊고 따뜻해지기를,
그리고 남은 날들 또한 6월의 숲처럼 싱그럽고
평안하기를 조용히 소망해 봅니다.

 

옮겨온 글

한낮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모두들 몸과 마음이 지쳤는지

정신 집중이 쉽지 않는 계절이네요..

 

션한 아`아 한잔으로 힐링하시고

조금 더 나은 하루를 만들어 보자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충전할 수 있을 때 제대로
    해야 합니다...
    오늘 저녁부터 낼 모래까지
    푹 충전하시길요...^^
  • 작성자안나 | 작성시간 26.06.05 오모낫
    금욜이엇네요.
    출석글 깜박!!

    유쾌하게 기분좋은 바람이..
    저녁이 좋은 시간.
    이제 생각나
    다녀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뒤 늦게라도 댕겨가니 땡큐여.
    늦게라도 불금 보내시길요..^^ㅎ
  • 작성자뚜또베네 | 작성시간 26.06.06 날넘이 출책ㆍ
    일단 도장 찍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지각생은 두발 들고 벌쓰기...ㅋ
    도장은 고이 간직하리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