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아침부터 바쁜 일 처리하고 들어 와 보니
출석부가 없어 급히 올려봅니다.
한 주의 시작 월요일!
아침 산책길이 제법 서늘하네요
기후 변화가 많은 요즘 날씨를 도통 짐작할 수가 없어요..
이번 한 주도 힘차게 출발하여 행복한 한 주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저녁 먹고 잠시 TV뉴스 보며
쉬고 있다요..^^ -
작성자뚜또베네 작성시간 26.06.08 요즘은 야채 풍년
모든게 풍성하죠
월욜 열어주신
테이 지기님 감사😊
출책합니다ㆍ -
답댓글 작성자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텃밭에 야채가 지천으로 열리고
지금도 오이 따다가 저녁밥 먹으면서
고추장 찍어 츄루룹...^^ -
작성자안나 작성시간 26.06.09 지각생 출석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두손 두발 다 들고 벌을 서시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