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의 출석방

화요일 ㅡ 출석부

작성자수림|작성시간26.06.09|조회수25 목록 댓글 10




어느날
여행길에
쥔장이 순수 멋짐
찻집도 물론 예쁜 멋스럼

하여
구입하고
툭던져 놓고
수시 펴보는 책 ~

책 표지

작가의 글

작가의
포옹 장면



나도
언젠가 부터
나를 위해
토닥토닥 하는중 ...

내 일상을
마치 들킨것 처럼
빙긋 웃고
쓰윽 담아 내것 했다

누가 알아주기보단
내가 나를 보듬어 주는
우리로 -----

화욜 !
나를 포옹 하시기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같은 생각유
    점점 더워지는 요즘
    건강 챙기기유 ^---^
  • 작성자안나 | 작성시간 26.06.09 언니~~^
    안아보자우요.
    노천카페의 브런치 와
    6월의 바람과 노닥노닥.
    벌써 저녁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수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크 ㅡ 조아라유 !!
    서로서로 맘ㆍ몸 포옹하는
    우리로 ~~~ ^^
  • 작성자뚜또베네 | 작성시간 26.06.09 지방 공원은
    재정 쓰느라
    잘 가꾸고
    잘 관리되어
    산책겸 독서겸 피크닉
    하며
    바람도 새소리도
    혼자 즐길 수 있네요

    나를 위한
    토닥토닥
    내 충만함은
    넉넉하게세상을
    포용하지요
    화욜 지기 수림님
    감사하며
    출책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수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우아 -----
    포스ㆍ내용 아름답다유
    시간은 스스로 내는것
    즐김도 내 몫 --- 으로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