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은 마음속에 쌓아둘수록
주름살만 눌어나게 한다
♡
걱정은 하면 할수록
백해무익한 것이다
♡
걱정이라는 못된 짐승이
나를 구속하지 않도록
틈을 주지 마라
또 한 치의 겨를도 주지 말고
마음에서 멀리 쫒아버려라
옮겨온 글
인생 황혼길을 달려가는 우리.
바다위에 비치는 선셋처럼
손으로 잡을수 없는 환영인가?
목요일의 아침 문을 열어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러지요.
항상 정 중앙만을 유지하면
세상사 편하겠지요...^^ -
작성자뚜또베네 작성시간 26.06.11 횡성은 꾸물꾸물
한바탕 비가 쏱아질듯
해요
식재료 키운거 나눔 하는날
뽑고 다듬고ᆢ
걱정근심 조금만 있는,
그걸 날려버릴 수 있는날
됩시당
출책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여기도 날씨가 쫌 거시기혀유~
내가 노력하여 나눔을 실천 한다는게
보통 일은 아닌데 그걸 실천 하는군요..^^
-
작성자안나 작성시간 26.06.11 삼겹살에 상추 꼭꼭 ㅇ보물싸듯 . 입에 쏙.
배뽈록. 아이 좋아 ^-----^
늦은 출석합니당.
-
답댓글 작성자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삼겹살에 상추는 나의 시그니처이거늘~~ㅎ
무엇이든 맛있게 먹으면 고것이 최고니까
많이만 드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