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의 출석방

6월 11일 목요일 출석부

작성자테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22 목록 댓글 10

걱정은 마음속에 쌓아둘수록
주름살만 눌어나게 한다

걱정은 하면 할수록
백해무익한 것이다

걱정이라는 못된 짐승이
나를 구속하지 않도록
틈을 주지 마라
또 한 치의 겨를도 주지 말고
마음에서 멀리 쫒아버려라

옮겨온 글

인생 황혼길을 달려가는 우리.

바다위에 비치는 선셋처럼

손으로 잡을수 없는 환영인가?

목요일의 아침 문을 열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러지요.
    항상 정 중앙만을 유지하면
    세상사 편하겠지요...^^
  • 작성자뚜또베네 | 작성시간 26.06.11 횡성은 꾸물꾸물
    한바탕 비가 쏱아질듯
    해요
    식재료 키운거 나눔 하는날
    뽑고 다듬고ᆢ
    걱정근심 조금만 있는,
    그걸 날려버릴 수 있는날
    됩시당
    출책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여기도 날씨가 쫌 거시기혀유~
    내가 노력하여 나눔을 실천 한다는게
    보통 일은 아닌데 그걸 실천 하는군요..^^
  • 작성자안나 | 작성시간 26.06.11 삼겹살에 상추 꼭꼭 ㅇ보물싸듯 . 입에 쏙.
    배뽈록. 아이 좋아 ^-----^

    늦은 출석합니당.
  • 답댓글 작성자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삼겹살에 상추는 나의 시그니처이거늘~~ㅎ

    무엇이든 맛있게 먹으면 고것이 최고니까
    많이만 드시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