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의 출석방

화욜 ㅡ 출석부

작성자수림|작성시간26.06.16|조회수27 목록 댓글 7




단합 !! 하면
대한민국 국민이쥬 ? ㅎ

근간 --
월드컵 축구에
거리도ㆍ상가도 한산이니
느낌 실감 하네요

국회ㆍ뉴스는 늘 시끌 ᆢ
날씨는 매일 더위 갱신중

어디에도 흔들림 없이
자신의 소신대로
일상을 잘 지키면
나로부터 평온할터 ~~~

테이 회원님들 ?
두루
화이팅 ..... 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테이 | 작성시간 26.06.16 요즘 날씨는 덥지 하는 일은 잘 안되지
    스트레스 팍팍 쌓이는데 부끄럽게
    살지는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선풍기 밑에서 땀 식히며 출첵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우찌 ?
    스트레스 ㅡ 노노노
    테이님 웃는 표정 좋챦유
    흐르는대로 ~~~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조은 | 작성시간 26.06.16 맞아요~~
    부드럽게 사는게 가장 행복하고 편안한 삶이지요
    그래도 아직은 그늘이 조금 시원~~~
    츨석합니다
  • 작성자수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웅ㅇㅇ
    우리도 부드럽게
    가깝자구요 ^---^
  • 작성자뚜또베네 | 작성시간 26.06.17 수욜 출책방 들어왔다
    다른일보고
    들어왔다
    뭔가 또 다른데
    정신팔리고ᆢ
    그러다
    출책도 못하고
    날 넘겼었네요

    수욜출책 목욜에
    신고 합니닷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