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합 !! 하면
대한민국 국민이쥬 ? ㅎ
근간 --
월드컵 축구에
거리도ㆍ상가도 한산이니
느낌 실감 하네요
국회ㆍ뉴스는 늘 시끌 ᆢ
날씨는 매일 더위 갱신중
어디에도 흔들림 없이
자신의 소신대로
일상을 잘 지키면
나로부터 평온할터 ~~~
테이 회원님들 ?
두루
화이팅 ..... 유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테이 작성시간 26.06.16 요즘 날씨는 덥지 하는 일은 잘 안되지
스트레스 팍팍 쌓이는데 부끄럽게
살지는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선풍기 밑에서 땀 식히며 출첵합니;다...^^ -
작성자조은 작성시간 26.06.16 맞아요~~
부드럽게 사는게 가장 행복하고 편안한 삶이지요
그래도 아직은 그늘이 조금 시원~~~
츨석합니다 -
작성자수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웅ㅇㅇ
우리도 부드럽게
가깝자구요 ^---^ -
작성자뚜또베네 작성시간 26.06.17 수욜 출책방 들어왔다
다른일보고
들어왔다
뭔가 또 다른데
정신팔리고ᆢ
그러다
출책도 못하고
날 넘겼었네요
수욜출책 목욜에
신고 합니닷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