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전 식기반납 글을 보면서

작성자달미족구단 감독|작성시간26.06.15|조회수82 목록 댓글 0


식탁에서 먹지않고 어디론가
가져가서 먹고
그릇도 반납을 안해서
사무국장이 공지로 글을
올린적도 있었는데
요즘은 족구인들 수준이 높아져서
그런일들은 없는거 같습니다

예전 식기 반납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