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식기반납 글을 보면서 작성자달미족구단 감독|작성시간26.06.15|조회수8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식탁에서 먹지않고 어디론가가져가서 먹고그릇도 반납을 안해서사무국장이 공지로 글을 올린적도 있었는데요즘은 족구인들 수준이 높아져서그런일들은 없는거 같습니다예전 식기 반납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