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사일기

감사일기 김예인 10

작성자김예인|작성시간26.06.10|조회수15 목록 댓글 0

한 학기 동안 열심히 가르쳐주신 교수님들께 감사했습니다. 때로는 어렵고 힘들기도 했지만 그 과정이 모두 소중한 배움이었음을 학기를 마무리하며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여름이 되면서 날씨가 부쩍 따뜻하고 화창해졌습니다.  계절이 바뀌며 찾아오는 이 설레는 공기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오늘 참 감사하게 느껴졌습니다.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