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가비마루 작성시간26.06.13 아냐 알아 섭종 당장 안한다는건 알고있음 내년까지도 갈수는 있겠지. 그러니까 유지만 해볼라고 희망퇴직 받은거잖음
근데 기사로 접했듯 필수유지보수, 기존서버 안정화, 서비스 유지에 필요한 최소 편의성 업데이트
이게 어떻게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는거냐는거임
기사로 이미 다 접했고 저게 부사장 안내메일이라는데 시스템 깔짝 바꾸고 그걸 업데이트랍시고 표장하려는거 아니냐 이말임
개발진은 100명인데 50명이 희망퇴직으로 이미 회사를 떴으면 어떻게 남은인원으로 새 컨텐츠를 짬?
운영하면 할수록 손실이 더 커진다매. 다른 누구도 아니고 부사장이 저렇게 얘기하는데 이런 심플한 공지로 유저들을 달랠수 있다고 생각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