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거 캐릭중 나홀로땡 케릭 거래소 창이 이상 합니다
렐름 거래소 창이 모두 살짝 뿌연하구요 모두 갯수 0으로 표기 거래가 않되구요 판매등록은 가능한데 거래창 등록이 않되는거 같아요
유니버스 거래소는 정상이구요 ,, 제가 멀 잘못해서 그런건지 알수 없어 문의 드립니다,,,
다음검색
제거 캐릭중 나홀로땡 케릭 거래소 창이 이상 합니다
렐름 거래소 창이 모두 살짝 뿌연하구요 모두 갯수 0으로 표기 거래가 않되구요 판매등록은 가능한데 거래창 등록이 않되는거 같아요
유니버스 거래소는 정상이구요 ,, 제가 멀 잘못해서 그런건지 알수 없어 문의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