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과 답변

거래소가 이상해요

작성자노을산책|작성시간26.06.09|조회수217 목록 댓글 3

제거  캐릭중  나홀로땡 케릭 거래소 창이  이상 합니다

렐름 거래소  창이 모두 살짝  뿌연하구요  모두  갯수 0으로  표기  거래가  않되구요  판매등록은  가능한데  거래창  등록이  않되는거  같아요

유니버스 거래소는  정상이구요  ,,  제가  멀 잘못해서  그런건지  알수  없어   문의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늘은가는날 | 작성시간 26.06.10 너의 그 욕심때문에!!!!
  • 답댓글 작성자무과금러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난아공 | 작성시간 26.06.11 게임하다가 다른케릭으로 갈아타면 그러더라구요...다른케릭으로 갈아탈때 바로하지마시고 초기화면 나갓다 오면 해결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