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진1 서버 외국인들어오고 멘붕상태임

작성자으따|작성시간26.06.02|조회수930 목록 댓글 3

대화하기도 힘들고, 외국어 아이디에... 어쩌라는것인지 모르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헛소리에댓글다는놈 | 작성시간 26.06.03 맞서 싸워
  • 작성자릴하이브리드 | 작성시간 26.06.03 게임에서 대화안된다고 멘붕될껀 뭐며, 번역기능은 폼이냐ㅋㅋㅋ
  • 작성자애국보수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