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1 서버 외국인들어오고 멘붕상태임 작성자으따|작성시간26.06.02|조회수92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화하기도 힘들고, 외국어 아이디에... 어쩌라는것인지 모르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헛소리에댓글다는놈 | 작성시간 26.06.03 맞서 싸워 작성자릴하이브리드 | 작성시간 26.06.03 게임에서 대화안된다고 멘붕될껀 뭐며, 번역기능은 폼이냐ㅋㅋㅋ 작성자애국보수 | 작성시간 26.06.03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